네이처가든,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 획득
대한민국 우수 건강식품 브랜드 ‘네이처가든’이 16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Main-Biz) 인증을 획득했다.
네이처가든은 건강식품 기업으로 믿을 수 있는 자연소재 브랜드인 오가닉가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가든, 홍삼 전문브랜드인 정원삼, 그리고 다이어트 전문브랜드인 미스글로우 등을 운영하고 있다.
네이처가든은 이날, 오랜 기간 연구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브랜드를 키워온 덕분에 메인비즈 인증을 받았다고 밝히며, 강소기업으로 한 단계 더 발돋움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메인비즈(Main-Biz)란 마케팅, 조직관리, 기술 분야, 업무 개선 등 경영혁신 활동으로 새로운 성장 동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우수기업으로 육성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기술, 자금, 판로 등을 연계지원 한다.
이를 통해 경영과 혁신으로 중소벤처기업으로부터 인증 받은 기업들에 대해 전통제조업 및 서비스산업의 경영혁신 촉진을 지원한다. 또한 메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자금조달과 신용평가, 조달청 입찰 등에서 가산점과 우대를 받게 된다.
네이처가든 김대현 대표는 “이번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해 신뢰할 수 있는 중소기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네이처가든은 매년 그린프라이데이 캠페인을 실시하여 이를 통해 얻은 행사 판매 수익금 전액을 환경보호단체인 WWF(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하고 있다.